본문 바로가기

수상브랜드

수상브랜드

HOME < 수상브랜드 < 수상브랜드

부문 고객만족브랜드(의류)
기업명 ㈜케이즈원
브랜드명 SISBRO

 

 

[2016 프리미엄브랜드대상] 화해와 협력의 포털 브랜드, SISBRO

 

 

㈜케이즈원의 SISBRO가 6월 9일 서울 강남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6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의류) 부문 대상을 받았다.

시스브로는 ‘sister’와 ‘brother’의 합성어로 남과 북은 한민족으로 ‘자매와 형제’를 뜻한다. 패션과 뷰티 각 분야의 기술력을 가진 7개 개성공단 입주 기업이 협력해 개발한 공동 브랜드로 남녀언더웨어와 양말 및 유아내의, 피혁 등을 다루고 있다.

선비정신인 조화, 평화, 정직, 절제, 합리를 브랜드 철학으로 다루고 있다. 그래픽 모티브인 ‘단’의 개념은 단순함, 조화와 평화를 통한 화합을 뜻하며 간결하고 편안하며 일관된 디자인을 원칙으로 제품을 디자인한다.

채도가 낮은 색상인 웜그레이와 쿨그레이를 기본으로 디자인하고 한국적인 원색을 더한 컬러시스템을 사용했다. 유려한 형태와 곡선의 형태로 디자인했으며 자연스러움을 강조한 소재의 사용을 원칙으로 한다.

시스브로 관계자는 “국내 기관과 네트워크를 통해 마케팅, R&D, 홍보 분야의 협력체계를 구축했다”며 “창의적인 디자인과 품질, 가격으로 세계시장에서 경쟁하는 글로벌 브랜드를 지향하고 앞으로도 세계 브랜드 영역을 확장해 나가며 그 잠재력과 가치를 인정받도록 노력해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6 프리미엄브랜드 대상’은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 지밸리뉴스가 후원하고 있다. 사회적 위상이나 특권 같은 질적인 가치뿐 아니라, 혁신을 지향하고 양적인 가치를 만족시킴으로써 소비자에게 구매 만족과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지표다.

프리미엄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 20세 이상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온라인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프리미엄 지수를 산정, 각 부문별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이며, 심사위원상은 학계, 산업계 등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충성도, 신뢰도, 인지도, 이미지, 만족도 모두 5가지 항목에 대한 공적서를 심사해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를 시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