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상브랜드

수상브랜드

HOME < 수상브랜드 < 수상브랜드

부문 건강식품(차가버섯)
기업명 ㈜고려인삼공사
브랜드명 베료즈카

 

 

[2016 프리미엄브랜드대상] 고려인삼공사의 차가버섯 브랜드, 베료즈카

 

 

베료즈카가 6월 9일 서울 강남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6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건강식품(차가버섯) 부문 대상을 받았다.

베료즈카는 고려인삼공사의 차가버섯 브랜드다. 차가버섯 추출분말로 건강식품을 제조, 판매하고 있는 고려인삼공사는 2000년 차가버섯 원물 수입을 시작으로 암환우 맞춤 제품을 주력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최근 병원, 약국 등에 원료공급도 진행하고 있다.

차가버섯은 죽어버린 나무나 부식토, 토양에서 자라는 버섯과는 달리 살아있는 자작나무의 영양성분을 먹고 자라는 버섯으로 자작나무의 상처를 통해 착생, 내부에 뿌리를 내리고 자작나무의 목질과 수액, 플라보노이드 등의 영양분을 흡수해 자란다.

베료즈카 제품은 차가버섯의 주성분인 크로모겐 콤플렉스의 함량이 60%가 넘는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완성해 시판하고 있다. 식전 30분에 미지근한 물에 타먹기만 하면 된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암환우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품질 높은 상품 개발에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6프리미엄브랜드 대상’은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 지밸리뉴스가 후원하고 있다. 사회적 위상이나 특권 같은 질적인 가치뿐 아니라, 혁신을 지향하고 양적인 가치를 만족시킴으로써 소비자에게 구매 만족과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지표다.

프리미엄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 20세 이상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온라인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프리미엄 지수를 산정, 각 부문별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이며, 심사위원상은 학계, 산업계 등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충성도, 신뢰도, 인지도, 이미지, 만족도 모두 5가지 항목에 대한 공적서를 심사해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를 시상한다.